도담도담

HOME   >  HAI활동  >  HAI도담도담


도담도담 게시판

[개인구조_입양홍보] "유기견 몽글이가 낳은 아기 삼 남매가 가족을 기다립니다🐶"


유기견 몽글이가 낳은 아기 삼 남매가 가족을 기다립니다~🐶


[구조 사연]

몽글이를 처음 만난 건 8월 28일 동네 길에서였습니다. 밭 주변을 돌아다니고 있길래 다가가며 인사를 건네 보니 처음에는 피하는가 싶더니 금세 다가와서 발라당 하며 꼬리를 흔들며 애교를 부렸습니다. 근처 식당에 아이의 보호자에 대해 여쭤봤으나 처음 본 강아지라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아이 주변에서 계속 기다렸으나 보호자는 나타나지 않아 동물병원에 데려가 칩을 확인했으나 등록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이후 유기동물보호소로 인계되었고 공고 기간에 보호자는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강아지를 한 번도 키워본 적 없어서 몽글이를 어떻게 키워야 할지 자신이 없었지만, 입양이 안 되면 안락사될 수 있다는 생각에 보호소에서 몽글이를 입양했습니다. 집에 예민한 반려묘 두 아이가 있어서 스트레스 받지 않게 공간을 분리해서 반려묘와 몽글이 모두 무난하게 적응을 해가고 있었습니다. 이대로면 좋았겠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몽글이의 배가 점점 불러오기 시작했고 병원에 가서 검사한 결과 몽글이가 임신을 했고 출산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이후 몽글이는 아기들을 출산하였고 삼 남매를 지극정성으로 돌보고 있습니다.

 

몽글이와 아기들 모두 함께 살면 좋겠지만, 현재 반려묘 두 아이와 몽글이 가족까지 함께 살 수 있는 상황이 안됩니다. 미안하고 속상하지만, 몽글이 아기들이 더 좋은 가족을 만나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입양을 보내고자 합니다.


몽블랑, 몽쉘, 몽벨이와 사랑으로 평생 함께 해주실 가족을 기다립니다.


[강아지 정보]

■첫째: 몽블랑(여아, 2kg)/ 모색: 턱시도 블랙

■나이: 1개월

■성격: 밖에 나가려는 동생들과 달리 주로 펜스 안에서 엄마와 있으려고 하고 좀 순한 편.

■건강상태: 현재 모견의 살뜰한 돌봄으로 건강함. 접종은 11월 말에 진행 예정

 

■둘째: 몽쉘(남아, 1.7kg)/ 모색: 갈색

■나이: 1개월

■성격: 순한 성격으로 누나와 동생에게 조금 치이는 편, 엄마만 졸졸 따라다니는 엄마 바라기.

■건강상태: 현재 모견의 살뜰한 돌봄으로 건강함. 접종은 11월 말에 진행 예정

 

■셋째: 몽벨(여아, 1.7kg)/ 모색: 턱시도 블랙

■나이: 1개월

■성격: 활발하고 호기심이 많은 편. 셋째로 태어났지만, 언니와 오빠에게 훈육을 시도하는 등 똑똑함.

■건강상태: 현재 모견의 살뜰한 돌봄으로 건강함. 접종은 11월 말에 진행 예정

 

[입양절차 공통 정보]

■입양 책임비: 10만원(중성화 수술 시 돌려드림)

■입양 가능 지역: 전국

※아기들의 엄마인 몽글이 몸무게는 10kg이지만, 아기들이 몽글이보다 더 클 수도 있기에 이 점 염두에 두고 입양을 고려해주시기 바랍니다.

※3개월령 이전에 입양이 결정되더라도, 강아지들의 성격 형성과 면역력 등을 고려하여 3개월령이 된 이후 입양하실 수 있습니다.

입양신청 하러가기

※하이는 개인 구조자의 입양 홍보를 해주고 있으며, 입양 상담은 개인 구조자가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