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러리

HOME   >   정보·소식  >  라이브러리


라이브러리

“토끼에 대해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이야기들” House Rabbit Society의 동영상 번역본(하이 첨언 추가) PDF 파일 배포

2021-10-13
조회수 1385

 House Rabbit Society의 동영상 보기

유튜브 동영상 링크: https://youtu.be/CXo7BkufNZA

하단에 “토끼에 대해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이야기들” House Rabbit Society의 동영상 번역본(하이 첨언 추가) PDF 파일 배포


“토끼에 대해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이야기들” House Rabbit Society의 동영상 번역본(하이 첨언 추가)


하이는 반려동물을 잘 이해하고 보호자와 반려동물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유지할 수 있는 내용을 여러분에게 공유하고 있습니다.

 

2018년 <Dogs Trust의 ‘반려견 예절교육’> 시리즈, 2019~2020년 <Cats Protection의 ‘반려묘 이야기’와 ‘반려묘 행동 변화 알아보기’> 시리즈를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렸습니다. 반려견과 반려묘에 이어 이번에 공유할 반려동물은 반려 토끼입니다.

 

반려 토끼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이야기" 가 담긴 비디오를 소개합니다. 국제 토끼 보호 단체들이 제공하는 훌륭한 교육 영상들을 선별하는데 지난 2년 동안 배봉산 사육장 토끼들을 구조하고 돌보는 하이 활동가들의 경험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토끼에 대한 첫 번째 동영상은 미국의 토끼 복지 단체인 House Rabbit Society가 만든 것으로서 토끼를 반려동물로 고려하시는 분들이 알면 큰 도움이 되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단체의 공식 허가를 받기 전에는 이전처럼 동영상에 한글 자막을 입힐 수 없기에 별도로 번역문을 첨부했습니다. 영상을 통해 보호자와 반려 토끼 모두 평안한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하이는 앞으로도 토끼 복지 향상에 도움이 되는 영상 자료를 발견하는 대로 계속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