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및 세미나

HOME   >  주요활동  >  교육 및 세미나


교육 및 세미나 게시판

동물과 동물권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다양한 방식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이_세미나] 열정 가득했던 ‘보호자 반려동물 간호 행동 세미나’ 후기

열정 가득했던 ‘보호자 반려동물 간호 행동 세미나’ 후기


하이는 19일 <보호자 반려동물 간호 행동 세미나>를 진행하였습니다.


세미나는 반려동물 건강체크 하는 방법, 반려동물 위급 상황 시 보호자의 응급처치 방법과 병원 이동 시 주의 사항, 예민한 반려동물의 핸들링, 강제급여와 약 투약 시 안전한 방법과 주의 사항, 환자를 위한 환경 조성 등 보호자에게 꼭 필요한 내용을 현장 시범과 직접 촬영한 동영상을 보면서 공유하고 배우는 시간이었습니다.

 

세미나에 참여하신 보호자님들은 아픈 반려동물을 돌보는 현재의 방법이 맞는지, 반려동물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좀 더 안전하게 돌보는 방법 등 평소 궁금했던 내용을 상담했습니다.

 

2시간 예정으로 진행된 세미나는 보호자님들의 열정으로 시간을 훌쩍 넘겼고, 세미나가 끝난 뒤에도 상담이 이어질 정도로 반려동물의 건강을 바라는 보호자님들의 간절한 마음이 느껴져 가슴 뭉클했습니다.

 

세미나가 끝난 후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좋은 세미나 열어줘서 고맙다는 인사를 해주신 보호자님들께 감사드리며, 동물병원 야간/응급 수의테크니션으로 10년 동안 근무하면서 쌓은 실전 경험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공유해주신 정원창 강사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세미나 참여자들의 반려동물 영양간식을 후원해주신 닥터맘마에게도 감사드립니다.

 

반려동물이 건강해야 보호자가 행복하고, 보호자가 건강해야 반려동물이 행복합니다!🌿

하이는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행복한 삶을 누리는 데 힘을 보탤 수 있는 알찬 세미나를 준비해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정기후원으로 하이의 손을 잡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