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HOME   >  HAI활동 > 활동


활동 게시판

[소외된 동물들에게 희망을] "추석 연휴, 배봉산 토끼들 소식 전합니다"

2020-10-02
조회수 866

"추석 연휴, 배봉산 토끼들 소식 전합니다"

추석 연휴 잘 지내고 계시는지요?

하이는 추석 연휴 기간에 비 예보가 있어 미리 방수막 설치를 요청했었는데요, 오후에 비 예보가 있어 방수막 설치 여부 확인과 먹이 공급 등 토끼들이 안전하게 잘 지내고 있는지 사육장에 다녀왔습니다.


큰 사육장은 이미 한쪽은 방수막이 설치되어 있었고 작은 사육장만 추가 설치를 하였습니다. 강수량이 많지는 않았지만, 쌀쌀한 날씨에 비를 맞으면 감기에 걸릴 수 있다는 우려에 서둘러서 요청하였고, 다행히 방수막을 설치한 후 비가 내리기 시작해서 토끼들이 비를 맞지 않게 되었습니다.


사육장 토끼들은 추석 연휴 특별할 것 없이 여느 때와 다름없이 지내고 있습니다. 아침에는 땅속에서 몸을 보온하고 있다가 낮에는 대부분의 토끼들이 땅 위에 올라와서 낮잠을 잡니다. 가끔씩 몇 마리 토끼들이 영역 다툼을 하기도 하지만 방사 후 한 달이 지난 지금은 마음 맞는 친구들과 무리를 이루며 어느 정도 영역이 정비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영역 다툼으로 안타까운 사고가 있었습니다. 더 이상의 사고 없이 토끼들이 안전한 생활을 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동물권단체하이 #배봉산토끼 #배봉산토끼_건강기원 #배봉산토끼_안전기원 #토끼 #소외된동물에게희망을 #동물권 #animalrights #시민과함께 #동물전시반대 #생명존중 #모든생명은소중합니다 #종차별반대 #생명전시반대 #생명존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