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HOME   >  HAI활동 > 활동


활동 게시판

[치료비 모금] “삼월이의 놀라운 변화, 여러분의 힘입니다!”

2021-05-26
조회수 935


삼월이의 놀라운 변화, 여러분의 힘입니다! 


삼월이가 건강을 회복하며 하루가 다르게 눈빛과 표정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삼월이의 놀라운 변화를 들어보실래요?(구조 당시와 현재 사진 비교해보세요)

 

지난 11일 괴사 부위 봉합 수술을 받은 삼월이는 당시 삼출물 등 고여있는 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바로박을 장착했는데요, 다행히 삼출물이 많이 줄어들고 있습니다(아직 장착 중).

 

또 기쁜 소식은 그동안 자발식으로는 부족해서 코에 튜브를 삽입해 음식을 공급하고 있었는데요, 다행히 자발식이 늘어 지난 14일부터 튜브를 제거하였고, 현재 튜브 없이 먹는 양도 많이 늘고 소화도 잘 시키고 있습니다. 더불어 봉합 수술한 부위도 큰 무리 없이 잘 아물어가고 있습니다.

 

구조해 병원에 도착해서 본 삼월이는 복부 전체와 옆구리가 깊게 찢어져 심하게 괴사한 상태로 겨우 숨만 붙어 있었고, 모든 것을 포기한 듯 허공만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당시 치료를 시도할 수 없는 상태여서 수액만 겨우 맞춘 채 지켜보자며 시작한 치료였습니다.

 

그동안 몇 번의 위험한 고비가 있었지만,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 덕분에 삼월이가 고비를 잘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삼월이는 하루가 다르게 표정이 밝아지고 있습니다. 눈빛이 몰라보게 반짝반짝 생기를 띄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은 누군가의 삶을 변화시키는 힘이 됩니다.

"삼월이에게 희망의 불씨를 만들어주신 후원자님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삼월이 치료비에 조금만 더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하이 활동가들은 활동비 없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위기 동물을 구조할 때는 늘 치료비 마련이 버겁지만, 치료비가 없다고 도움이 필요한 아이를 외면할 수는 없었습니다.

 

하이 급식소에서 돌보는 아이들의 치료비는 활동가들이 자비로 감당하고 있지만, 구조동물의 큰 치료비는 여러분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삼월이 치료를 시작한 지 두 달, 두 번의 수술, 각종 검사와 집중 치료 등으로 할인을 받고는 있지만, 벌써 치료비가 9,900,000원이 넘은 상황입니다.

 

84분의 모금 동참으로 현재 3,739,723원이 모아졌습니다. 적은 금액은 아니지만, 삼월이 치료비에 많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삼월이와 제2의 삼월이, 제3의 삼월이를 위해  치료비를  도와주세요! 


삼월이를 돕는 방법 


1. 십시일반 후원으로 삼월이에게 마음 보내기🌿

후원계좌: 우리은행 1006-801-539820 (동물권단체 하이)

 


2. ‘후원 굿즈’ 참여로 치료비에 도움 주고 굿즈 받기(굿즈 후원은 여러 세트 신청 가능)🎁

■ 후원 굿즈: 머그컵2+떡메모지2 셋트(30,000원)

※삼월이 치료비 후원을 하신 분께서 굿즈 후원에 또 참여하시면, 머그컵 1개를 추가 증정합니다.

■ 후원 굿즈  참여 방법 

 후원계좌: 우리은행 1006-801-539820 (동물권단체 하이) 굿즈 후원금(30,000원) 입금

② 입금자님은 아래 후원 굿즈 신청 등록하기 클릭하셔서 내용 작성하기

후원 굿즈 신청 등록하기


■ 문의: hai@hai.or.kr

위 금액은 택배비 포함이며, 굿즈 제품은 5월 31일 일괄 배송됩니다.

※후원금은 기부금영수증 발급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