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HOME   >  HAI활동 > 활동


활동 게시판

[하이_구조동물]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 덕분에 삼월이가 치료를 잘 마치고 퇴원했습니다!"

2021-06-04
조회수 38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 덕분에 삼월이가 치료를 잘 마치고 퇴원했습니다!

 

삼월이는 복부 전체와 옆구리가 깊게 찢어지고 괴사한 부위가 워낙 커서 수술 당시 최대한 피부를 당겨서 봉합 수술을 시행했습니다. 다행히 복부는 잘 아물었고, 피부를 당겨서 시행을 하다보니, 피부가 얇은 옆구리와 다리는 완전히 낫지는 않은 상태입니다.  그래도 다행히 드레싱과 연고만 바르면 되는 정도로 많이 회복되어서 어제 퇴원을 했습니다.

 

삼월이는 구조되기 전까지 차가 쌩쌩 달리고 사람들이 오고 가는 도로 옆에 쓰러져 외롭게 죽음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심한 상해를 입고 피부가 괴사해 쓰러지기까지 얼마나 힘겹고 고통스러웠을지 감히 상상조차 할 수 없습니다.

 

무사히 구조는 되었지만, 체력악화로 생사의 고비가 여러 번 오기도 했습니다. 삼월이가 힘든 고비를 맞을 때마다 따뜻한 마음을 보내주신 후원자님들과 시민 여러분의 응원 덕분에 삼월이는 힘을 내었습니다. 체념에서 삶에 대한 의지를 보이며 스스로 밥을 먹기 시작하였고, 힘든 치료를 무사히 잘 이겨냈습니다.

 

삼월이가 힘든 고비를 잘 이겨내고 무사히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따뜻한 마음을 보내주신 후원자님들과 시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하이는 여러분의 마음 잊지 않고 삼월이가 보다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남은 치료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삼월이의 희망 가득한 꽃길을 함께해주세요!"🌾🌿

 

※ 삼월이 후원 내역은 정리해서 곧 올리겠습니다.



정기후원으로 하이의 손을 잡아주세요